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음식

202109 BREADIQUE 브레디크 빵, 내돈내산 먹빵후기 - 실온 크림빵편!!! (단팥크림빵, 치즈크림빵, 모카크림빵, 파인애플크림빵!)

*네이버 블로그의 분점입니다~ 일상을 담아냅니다.

 

나의 집착성향. 또다시 여러곳을 돌아다니며- 안 먹어본 브레디크 빵을 찾아 동선상의 모든 GS25를 털러 다닌다... 아하하하하!!!

9월은 우리카드 1+1 행사때문인지, 나만 몰랐지 원래 맛으로 유명했던 것인지... 가는 편의점마다 제품 자체가 많지가 않다! 가격이 다를경우 당연하지만- 저렴한 가격의 빵이 증정됩니다~ 가격표가 다 붙어있지 않아 가격을 자세히 모르다보니 비슷한 모양이면 가격이 같겠지~ 하고 구매했다가 가격이 달라 몇 백원 손해보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 나의 쪼잔함...

밖을 돌아다니다 급 출출함에 빵을 먹어야겠다!며 근처의 편의점을 열심히 찾았다. GS25! 그래, 이때야!!! 이왕 이렇게 된 것 포스팅을 위한 빵을 먹고 이 출출함을 이겨보는거야!!!처음 가는 두 곳의 GS25에는 안 먹어본 브레디크 빵이 없었다... 그냥 타협할 법도 한데 나는 집착녀니까!!! 하고 세 번째 방문한 곳에서 드디어 발견! 안먹어본 녀석 드디어!!!!

일반 단팥빵 같은 모양새. 가격은 1800원! 집 바깥이다보니~ 벽을 바라보며~ 급하게 찍어본다.

칼이 없으니 손으로 뜯는다. 아래쪽에는 단팥, 위에는 크림이 들어있다. 앙버터같은.. 느낌이랄까? 버터가 버터크림인디... 흠.. 성분표를 못봤구먼. 엄청 크리미하다. 이 가격대에서 고급 앙버터를 기대하지는 말자. 그래도 달달하고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맛이 더해지니 너무 달기만 하지 않아 괜찮았다. 우유랑 같이 먹음 더 맛있겠네. 싶었다.

그리고 치즈크림빵과 모카크림빵. 둘 다 2200원이다! 1+1에 구매해서 이득 본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빵이었다!!! 특히 둘 다 달지 않은 커피와 정말 잘 어울렸음!

겉에 뭔가 붙여놓고 구워 그런지 봉투에서 꺼낼 때 살짝 부서져 나온다. 그래서 가방에 막 쑤셔넣으면 처참한 꼴을 보게되지 않을까 싶다! 조심조심~

 

반을 갈라보면 이런느낌!!!! 치즈크림빵의 치즈! 쪼끔 더 진했음 좋겠지만~ 그래도 괜찮았다!!! 그리고 오른쪽의 모카크림빵! 모카빵에 안에 커피향 크림까지! 이 둘 다 마음에 들었다! 편의점 빵의 수준이 한층 높아졌구나! 한 느낌이랄까!!!! 이건 가끔 생각나면 먹지 않을까 싶고~ 생각해보니 나 좀 흔한 맛을 좋아하는건가? 아님 내가 치즈를 너무나 좋아해서 치즈가 들어간건 치즈향 혹은 맛이 더 많이 나야만 치즈가 들어갔다고 여기기 때문인걸까!!! 치즈보다는 오른편 모카크림빵이 더 마음에 들었음. 그러나.. 그대가 알아야 할 한 가지.. 맛과 칼로리는 비례한다!!!

 

치즈크림빵은 590칼로리, 모카크림빵 669 칼로리... 하..하하하하.. 진짜 말 그대로 한끼 식사다. 근데 나 저거 한끼에 다 드심... 빵 후기쓸라고~ 라는 변명을 하며 다 먹어주셨다... 뱃살이 늘고 몸이 무겁다... 나란녀자... ㅠ.ㅠ

 

마지막으로 파인애플 크림빵. 1700원. 요거는 내가 가는 동선상의 GS25에는 거의 없었으나 어쨌든 발견, 구매 성공!!!!

빵을 빼 보니 그냥 빵! 한 느낌. 이게 참 표현이 웃기긴한데- 그냥 빵같이 생긴 빵이다... 약간 파인애플 향이 난다~

 

잘라보면 이런 느낌! 파인애플 잼과 크림이 보인다. 생각보다 내용물이 충실히 많이 들어있지 않지만, 파인애플 향이 강해서인지 이정도가 적당하네? 오오~

빵!을 반 갈라 잼과 크림을 발라놓은 것이었기에!!! 반을 열어 볼 수 있었다. 한쪽 면에는 이렇게 파인애플 잼이, 한쪽에는 크림이. 크림만 먹어봤는데 생크림 같지는 않고 뭔가 좀 느끼하고 부드러운데 뭐지? 싶어서 성분표를 봤다.

 

에..? 마가린인가? 크림 아니고??? 뭐징? 따로 먹었을 때 묘~한 불량식품스러운 맛? 저렴한 맛? 같은 맛이 나긴 했는데.. 그냥 다시 닫고! 함께 먹었더니! 잘 맞네~ 동남아 맛이 난다!!!! 파인애플의 힘인가!!!! 엄마 이거 동남아 맛이 남! 하면서 속이 잔뜩 들어있는 부분을 잘라서 한입에 쏙 넣어드렸다. 어머~ 파인애플~~~ 하신다. ... 아님 여행을 오랫동안 못간 부작용인가!! 놀러가고싶다..로 마무리하며... 그리고 나는 요 제품은 커피보다 우유다. 개인의 취향이다.

 

이렇게 네 종류의 크림빵을 먹어보았다. 네 종류 다 절대 다시 안먹을 것 같은데? 한 것은 없었고, 다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어서~ 그때그때! 1+1로 사 먹으니 뭔가 이득 본 느낌이기도 하고 말이징~ 잘 먹었습니다! 아.. 뱃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