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음식

20211025 춘천시 동내면 거두리 / 춘천맛집 종로1973에서 주문한 45cm 명태코다리시래기 조림! 드셔보셨소!!!

*네이버 블로그의 분점입니다~ 일상을 담아냅니다.

 

 

우와.. 일단 배가 너무 고프기도 했고 정신없기도했고 여러모로.. 먹다보니 다른 사진이 없다!!!!

 

10월 25일 저녁에 춘천으로 갑자기 넘어왔는데, 밥은 먹기 싫고, 뭐 시켜먹자..며 고민하며 폭풍 검색!!! 그 끝에 걸린 코다리찜!!! 다행히 같이 식사하는 사람들이 다 잘먹는 요리라서 뒤도 돌아보지 않고 주문한다. 네 명이 먹는데, 모두 많이 먹는편은 아니다보니 3인분을 주문했다. 3.3만.

 

1인분에 11000원꼴로 한 마리다! 그럼 4인분이면 네 마리가 오는 것이여!!!! 결론부터 말하자면 3인분, 2등분한 코다리 세 마리가 들어 있었는데, 결국 두 조각 남겼다!!! 넷이 잘 먹고도!!! 밥을 너무 먹어서 그런가!!!! 배달은 주문 후 50분정도 걸렸음. 생각보다 멀어서 그랬나? 리뷰약속을 안하고 그냥 냅다 주문해서 서비스는 받지 못했다. 다른 분들은 꼭 남기셔서 서비스 다 찾으시길!

 

깻잎과 김이 포장되어 있는 모양새가 마음에 든다. 깔끔하구만!!! 그리고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도 너무나 좋은 것!!!! 안에 들어있는 무.. 3인분이라 3조각이냐.. 좀 더 넣어주시지!!! 그 무가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 정말 맛이 좋았다는 것도 안 비밀!!!!

 

처음 주문해 본 곳인데 맛이 괜찮다! 약간 간은 센 편인데 김 위에 콩나물 올리고 시레기 조금 올려 코다리와 함께 먹거나 밥과 함께 먹으면 간이 적당하다!!!! 다들 좀 맵다고 말하는데- 매운 음식에 강한 나인지라! 나는 또 맛나게 먹어주었네!!!! 난 오히려 달달함이 느껴지던데! 내 혀는 명백하게 잘못되었다!!!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는 것이다!!! 무조건 밥 비비거나 볶아 먹자! 그것이 진리다!!!!!

 

사진이 없음에도 이렇게 포스팅 하는 이유는 맛집은 알려 계속 장사가 잘 되어야 먹고 싶을 때 아무때나 먹을 수 있기 때문!!! 이미 장사가 잘 되는 집이지만 그래도!!! 이거 어쩐지 다음에 또 생각날 맛이여!!!!

 

남은 두 조각은 다음 날의 점심 반찬이 되었다고 한다!!! 식어도 맛있음! 아, 그리고 당면 양은 아쉬웠음...

 

 

 

매일 11:00~23: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45cm명태코다리시래기조림 2인 2.2만, 3인 3.3만, 4인 4.4만!!!

반건조생선구이세트도 괜찮아보였음!!! 연탄에 구워 불맛이 좋은 불고기와 얼큰 순두부탕도 껴주는 이 녀석은 1인 16900원이라고한다.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네!!! 이 외에도 메뉴가 많이 준비되어 있다!! 배달은 배민에서! 가깝다면 포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