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음식

20211001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금릉역 / 스타벅스 파주금릉역점에서 디저트 폭식!

*네이버 블로그의 분점입니다~ 일상을 담아냅니다.

 

짜장면에서! 짜장면으로 폭식!!! 배가 터질 것 같았으나 음식 남기는 것을 잘 못하는 성격이다보니... 끝까지 다 먹고 나왔다. 친구가 이거 좀 느끼~하다~ 입가심 커피 고고! 해서 짜장면과 가까운!!! 스타벅스 파주금릉역점으로 향했다!!! 그래, 역시 느끼함 뒤에는 깔끔한 아메리카노로 입과 식도를 중화시켜주는 것도!!!!

해가 뉘엿뉘엿~ 분위기 묘하게 좋구만!

들어서자마자 이런느낌이다. 바로 앞쪽에 이렇게! 주문하는 곳이 있다~

오후라 그런가~ 디저트가 많이 빠져있었다. 그래도 종류가 여럿! 거기다 내가 먹어보고 싶었던 케이크는 있었다!!!

 

친구가 스타벅스 쿠폰이 있어서 온 곳! 쿠폰이 18000원 정도 하는 것이었는데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커피! 케이크까지 있는 세트였다. 둘 다 달달한 커피는 노노~ 라서 그럼 금액에 맞춰 다른 것들로 채워보기 했다.

 

그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과, 케이크 하나.. 그래도 금액이 남는다.. 대체 무엇을 더 주문해야 할까... 사실 케이크는 포장해가려고 주문한 것이긴 한데... 한데.. 허허허!

 

상품 종류는 많지 않았으나. 정리가 아주 깔끔하다~ 그냥 한번 쓱~ 둘러보는데!!! 눈에 띄는 것이 보인다!

어마나! 이거 뭐야! 이런 것 있었어!!!! 진짜 세상 너무 귀여운 것 아니야?! 누구냐 너!!! 진짜 넋을 놓고 한참을 보았다. ㅠ.ㅠ 귀여워도 사고싶다! 라는 생각 거의 안하는데!! 이거 좀 탐났다!!! 귀여워..너무너무 귀여워..

매장은 이런 느낌! 단층으로 되어있고~ 널찍하다. 해가 지는 방향으로 창이 나 있어서~ 해가 뉘엿뉘엿한 시간이되니 이렇게! 빛이 예쁘게 들었다!!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에 철저한 스타벅스!!! 듬성듬성 놓인 테이블, 중간에 놓여있었던 테이블들은 한쪽 구석에!! 이렇게 테이블이 멀리 있어서 좋은 점은 역시 옆사람 대화가 잘 안들린다는 점. 그리고 여기도- 역시나! 카공족이 많아서! 매장 안은 조용하다. 나랑 친구 목소리만 들려서 대화에 집중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대부분 혼자 와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주문한 케이크와 커피가 나왔다. 남은 금액을 해결하기 위해서 주문한 것은 하트파이!!! 1200원 추가로 결제하고~ 이렇게 잔뜩 주문했다. 깔끔~하게 느끼한 속을 정리하며 너무나 재미난 수다수다 타임!!!

 

사실 케이크는.. 포장해 갈 생각이었다. 배 곧 터질 것 같았는데.. 음.. 이게 참.. 견물생심이라고... 내가 미쳤지.. 먹.. 먹어버렸.. 앜...!!!

 

몽블랑치즈케이크라고 되어있었다. 가을이니 역시 밤이지!!! 밤을 좋아하는 나라서!!! 그런데 위에 국수처럼 되어 있는 저 부분만 마롱이고 중간에 달달한 크림, 맨 아래- 색이 진해서 저기도 밤이 섞여있나! 했는데!!! 저 부분이 치즈케이크였다. 치즈 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솔직히 좀.. 내 취향은 아니었다. 좀 더 밤 맛이 강하기를 바랐는데.. ㅠ.ㅠ 조금 아쉽긴 했다! 그래서 부분부분 따로 먹음.. 그게 더 맛있었어.. 내 입에는...

 

그리고 심심할 때 집어먹기 좋은 하트파이! 사실 마트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하지만! 남는 금액을 채우기 위함...이기도 했고. 역시 맛있기도 하니까!!! 이건 제대로 집으로 가지고 왔다! 하하하하!!! 널찍하니 좋았다~ 공부하기 좋을 것 같은 매장이었다~ 직원들도 친절했고~ 쾌적!

 

 

경의중앙선 금릉역 1번출구로 나와 건널목 건너자마자 바로!

토~월 08:30~21:00

화~금 07:00~21:00

 

건물 지하주차장 1시간 지원이 된다고 한다. 나가기 전에 도장 꼭 받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