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경험

20210926 헬로모바일 셀프개통후기!

*네이버 블로그의 분점입니다~ 일상을 담아냅니다.

 

9월 말에 옥션을 통해 헬로모바일 신규개통을 하나 신청했다. 1.5기가에 통화는 150분 알뜰요금제. 첫달만 9900원이고 둘째달부터 따로 약정없이 5500원만 내면 된단다. 전화기는 기존에 쓰던 것을 쓰면 되니까 크게 문제 없고, 3만원대 였던 통신요금이 팍 줄어드는 것! 그리고 한달 이상 쓰면 스마일페이 3만원 준다고 하는 말에 냅다 개통. 그러면 5개월 무료로 쓰는 것 같으니!!! 심, 개통비 다 무료였다!!!

 

일단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다 작성했다. 나의 인적사항, 그리고 신용카드 인증을 하면서 그 신용카드로 휴대폰요금이 결제되도록 설정했다. 마지막에 내가 원하는 뒷 네자리 적어 내라고 해서~ 기존에 쓰던 네 자리! 번호가 엄청 쉽게!!! 왔다!!! 대박!! 기존 번호보다 쉬운 것 같아!!!! 신청서 쓰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개통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고, 이제 새로운 심카드를 받아서 폰 안에 껴 넣기만 하면 되는 것!!! 오예!!!

 

추석연휴 마지막날인 22일에 신청을 했고, 23일에 온라인 신청서 작성을 완성, 그리고 금요일에 퀵으로 집에 도착했으나! 정신 없는 날들이 이어져서!!!! 일요일에 드디어 제대로 개통함!

 

짜쟌! 이렇게 봉투가 퀵으로 나타났다. 전화기는 준비가 되어있고, 봉투를 한번 뜯어보자. 이미 개통은 다 되어있는 상태이니 끼고 사용하면 되는 것.

딱 이렇게만 들어있다! 아주 간단하고만!!! 이제 휴대전화 개통한다고 찾아갈 필요도 없고 이렇게 편할수가 없다!

kt안녕. 내가 널 한솔m닷컴부터 썼는데 좋은거 하나 없었다. 20년 넘게 함께했지만 맘에 드는 구석 없는 너랑 이제 헤어지기로했다. 잘가라.

그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헬로 모바일! 새로운 심카드를 넣기로 했다!!!! 아, 물론 심카드를 빼고 넣기 전에 전원은 껐구요오오~

그리고 다시 켰다. 참고로 저 폰은 sk telecome용으로 나온 것인데 kt심카드를 넣어서 사용했었고, 개통 전 문의하니 헬로모바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녀석이라는 답변을 듣고 개통을 결심한 것. 하하하! 복잡한 녀석이죠?

 

짜쟌! 켜자마자 바로 제대로! 작동이 됩니다. 혹시 몰라 전화도 걸어보고 했는데 제대로 작동 잘 하더라고요~ 다행이다!!!! 근데 두번째 문자.. 왜 저런내용의 문자가 나에게 오는거임? 깜놀! 이제 막 개통한 번호인데 왜! 아님 누군가가 쓰던 번호였나? 물론 무작위 문자겠지만 몹시 기분이 좋지가 못하다!!!! 그리고 이 번호 전에 쓰던 사람은 남자였음을 알게 되었다. 카드사 문자, 무슨 학원에서 문자- 알 수 없는 문자들이 계속 온다.. 언제까지 이 번호 쓰신겁니까...

 

온라인으로 미리 다 작성하고 받은 심카드. 꽂기만하면 바로 개통. 거기다가 스마일캐시 3만에 손으로 하는 안마기같은 것도 배송해 준단다. 오면 이 포스팅에 첨가하겠다!! 이제 막 개통했으니 아직 통화품질이나 이런거는 잘 모르겠는고로! 하하하~ 몇 달 써봐야 알겠지만! 새로운 번호 새로운 인생같은 느낌~

 

개통 정말 편한 헬로모바일 셀프 개통 후기 완료!!